'내가 지금까지 가장 빨리 살을 뺐다': 제시 제임스 데커는 그녀에게 중요한 결과를 주는 다이어트를 공유한다.

'내가 지금까지 가장 빨리 살을 뺐다': 제시 제임스 데커는 그녀에게 중요한 결과를 주는 다이어트를 공유한다.

'내가 지금까지 가장 빨리 살을 뺐다': 제시 제임스 데커는 그녀에게 중요한 결과를 주는 다이어트를 공유한다.

 

제시 제임스 데커는 2018년 3월에 세 번째 아이인 포레스트를 낳았는데, 이제 다시 건강해졌다고 한다. 하지만 그녀는 혼자 한 것이 아니다: 데커는 그녀가 그곳에 도착하는데 도움을 준 것에 대해 사우스 비치 다이어트 덕분이다.

"나는 내가 단지 많은 비디오와 사진을 올렸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이 프로그램이 너무 흥분되고 정말 체중 감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느낀다!" 이 가수는 최근 포레스트를 만나고 비키니를 입은 후 체육관에서 나란히 인스타그램 사진을 찍었다. "나는 여러분이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받게 될 것을 알고 있고, 그들은 아기를 낳은 지 5분 후에 몸무게를 줄이며, 나는 우리 모두가 그러한 기대에 부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여전히, Decker는 그것은 대부분의 여성들에게 현실적이지 않다고 말한다.

30세의 데커는 "자식을 가진 후 지난 4년 반 동안 모든 몸매와 체구는 내가 아이를 가질 때까지 살을 빼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고 말한다. 신진대사가 좋아 늘 그랬다고 말했다. 하지만 아이를 갖는 것은 그것을 변화시켰다. "나는 우리 아기를 모두 알고 있는 것처럼 갖게 되어 너무 행복하고 감사하지만, 그것은 분명 여러분이 특정한 방식으로 보고 느끼는 것에 익숙할 때 여러분의 자부심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썼다. 첫 아이와 함께 165kg까지 쪘고 5인치로 체격에 무리가 가는 바람에 자존심에서 분명히 고군분투했다. 그때 사우스비치 식단에 대해 알았더라면 좋았을 텐데.

"이것은 내가 모든 임신 중 체중을 감량한 가장 빠른 속도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나는 진정으로 내 자신을 교육하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고 이 프로그램을 바로 내 앞에 두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제 그녀의 목표는 날씬한 것이 아니라 건강하고 건강해지는 것이라고 그녀는 말한다. "나는 이 프로그램이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고, 그것은 여러분을 정상 궤도에 오르게 하고 복잡하지 않게 한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공식적으로, 데커는 브랜드의 대사지만, 그녀는 정말로 다이어트를 좋아하는 것 같다. (최근에 그녀는 자신의 냉동실 내용물을 인스타그램 팔로워들과 공유했는데 사우스 비치 제품에서는 상당히 무거웠다.)




살구 광택이 나는 닭고기 (사진: 사우스 비치 다이어트)

정확히 사우스 비치 다이어트란 무엇인가?

South Beach Diet 웹사이트에 따르면, 이것은 고섬유질, 저혈당 탄수화물, 불포화 지방, 그리고 지방이 적은 단백질을 먹는 것을 강조하는 식이 요법이다. 그것은 또한 탄수화물과 지방을 추종자들에게 "좋은" 혹은 "나쁜" 것으로 분류한다.

그 식단은 3단계로 나뉜다. 마요 클리닉은 1단계는 2주 동안 지속되며 설탕과 정제된 녹말이 많은 음식에 대한 열망을 제거하기 위해 고안되었다고 말한다. 이 기간 동안 추종자들은 그들의 식단에서 거의 모든 탄수화물을 제거하고 마른 단백질, 고섬유성 채소, 저지방 유제품 그리고 건강하고 불포화지방이 있는 음식을 먹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

2단계는 사람들이 1단계에서 제거했던 곡식빵이나 과일처럼 음식을 첨가하는 장기 체중감량 단계다. 사람들은 그들이 목표에 도달할 때까지 이 단계에 머물도록 권장된다.

마지막 단계인 3단계는 사람들이 평생 건강하게 먹도록 돕기 위한 유지 보수 단계다. 이것은 사람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적당히 먹을 수 있지만 첫 두 단계의 원칙을 포함한다.


이거 얼마야? (문참조) 세일중)

South Beach Diet이 세일 중이다. 지금 당신은 모든 주문과 무료 쉐이크 그리고 무료 배송을 40% 할인 받을 수 있다. 사람들이 선택할 수 있는 세 가지 주요 계획이 있다. 실버 플랜은 하루에 10달러 71센트로 시작되며, 충분히 준비된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여러분의 집까지 배달하는 4주짜리 플랜이다. 이 금제도는 하루에 12달러 14센트로, 이 혼합물에 "정크리스 스낵"뿐만 아니라 더 많은 옵션을 추가한다. 플래티넘 플랜으로 알려진 최상위 계획은 하루에 13.21달러이며 다른 계획의 특혜와 20 사우스 비치 간편 적합성 쉐이크를 포함한다(South Beach Diet 웹 사이트에서 모든 계획을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사우스 비치 제품을 특별 구매 할 수 있다.

영양학자들은 팬이다.

"그것은 많은 다이어트 계획보다 음식 그룹에서 상대적으로 더 균형잡힌 것입니다,"라고 베스 워렌 영양의 창시자이자 코셔 걸의 비밀의 작가인 등록된 영양사 베스 워렌은 야후에게 말한다. "South Beach Diet은 건강한 식습관과 빠른 유행 식단을 장려하기 위해 장기간에 걸쳐 노력하고 있다."

영양 사이트인 어페타이트의 공동창립자인 줄리 업턴은 야후에게 "수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따를 때 잘 해낸다"고 말한다. South Beach Diet은 "모든 탄수화물을 제한하면 살이 빠지고 영원히 뺄 수 있다는 단순한 제안이라기 보다는 칼로리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강조하는 변형된 Atkins 식단과 같다"고 그녀는 말한다. "나는 엄격한 저탄수화물 다이어트와 반대로 그것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더 유연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당신이 장기적으로 그것을 따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뉴욕에서 훈련하고 있는 공인된 영양학자인 지나 키틀리는 야후에게 다이어트가 살을 빼려는 사람들에게 꽤 좋은 선택이라고 말한다. "식사계획을 짜는 동안 배가 고프지 않는 것이 목표"라고 그녀는 덧붙였다.

그 계획은 당신의 집으로 배달될 수 있는 포장된 음식을 제공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