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미국 오토반인가? 주들이 어떻게 고속도로 속도를 제한치를 넘어서고 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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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 2. 24.
다음은 미국 오토반인가? 주들이 어떻게 고속도로 속도를 제한치를 넘어서고 있는가.
고속도로의 속도 제한을 제안하지 않는 캘리포니아의 한 입법자는 다른 주에서 더 높은 제한과 일치한다. 텍사스에서는 시속 85마일로 달릴 수 있다.
몇 년 동안 미국 전역에 퍼진 고속도로 속도를 보고 난 후, 캘리포니아의 한 입법자가 궁극적인 운전의 자유를 제안하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전혀 제한되지 않는다.
존 무어라크 상원의원이 독일의 유명한 오토반의 골든 스테이트 버전에 대한 비전은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빨리 운전할 수 있는 도로의 연장선이며, 속도 제한에 관한 한, 금속으로 페달을 놓으려는 주들의 일련의 움직임 중 가장 최근의 것이다.
그것은 심지어 안전 전문가들이 현재 법적 수준에 도달한 속도에 제동을 걸려고 노력하는 동안에도 일어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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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안전위원회 모린 보겔 대변인은 "국가들이 제한속도를 높일 때 더 높은 사망률을 예상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를 일상적으로 보아 왔다"고 말했다.
아이다호, 몬태나, 네바다, 사우스다코타, 텍사스, 유타, 와이오밍 등 7개 주는 선택된 고속도로에서 시속 80마일의 제한 속도를 허용했다. 텍사스 주의 한 구간은 시속 85마일로 130번 국도를 달리고 있다. 자동차들이 안전하고 강력해진 데다 기름값까지 떨어지면서 입법부의 한계도 높아졌다.
그러나 그 결과로 생긴 고속 도로 안전 협회는 고속도로 사망에 대한 통계적인 결함은 크지 않다고 보고하고 있다.
2017년에는 전체 도로 사망자 3만7133명 중 속도 관련 사망자가 9717명이었다. 이 같은 속도 관련 사망자는 2016년보다 574명 줄어든 것으로 2015년과 거의 같았고 2014년보다 434명이 증가했다.
12/23/12 3:08:36 PM -- 무스탕 리지, TX, 미국 텍사스 주 록하트와 머스탱 리지 사이의 남행 텍사스 고속도로 130의 한 구간. 미국에서 가장 빠른 길이다. 오스틴과 샌안토니오를 잇는 텍사스 중심부 130번 고속도로의 41마일 구간으로, 최근 제한속도를 전국에서 가장 높은 시속 85마일로 높였다. 텍사스 교통 관계자들은 새로 확장되고 개조된 유료도로가 넓고 평평하며 이러한 속도에 안전하다고 말한다. 고속도로 안전 옹호자들은 제한 속도를 시속 85마일로 높이는 것은 다른 주가 따를 수 있는 위험한 선례를 만든다고 말한다. 개통 3주 만에 고속도로가 처음으로 교통사건을 목격하면서 안전 옹호론자들을 떠받치고 있는 것일까? 논쟁 고속도로 경찰은 여전히 뷰몬트 여성을 살해한 충돌 사고에서 속도가 역할을 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조사하고 있다. 논란이 되고 있는 제한 속도 외에도 130번 고속도로는 사상 최초의 민관 고속도로 사업이다. 유료도로 수익은 도로를 확장한 텍사스와 SH 130 컨센서스 컴퍼니 사이에 나눠지며 텍사스는 제한속도를 높인 대가로 이 회사로부터 2500만 달러를 받았다. 제한속도가 높은 것은 운전자들이 도로를 이용하도록 하는 동기가 된다. 더 많은 주가 기반 시설 프로젝트에 대해 이런 식의 민관 협력 관계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고속도로 안전 전문가들은 말한다. -- 에리히 슐, 프리랜스 ORG XMIT의 사진: ES 42827 텍사스 슈퍼 하이 12/18/[비아 멀린]FTP 드롭
12/23/12 3:08:36 PM -- 무스탕 리지, TX, 미국 텍사스 주 록하트와 머스탱 리지 사이의 남행 텍사스 고속도로 130의 한 구간. 미국에서 가장 빠른 길이다. 오스틴과 샌안토니오를 잇는 텍사스 중심부 130번 고속도로의 41마일 구간으로, 최근 제한속도를 전국에서 가장 높은 시속 85마일로 높였다. 텍사스 교통 관계자들은 새로 확장되고 개조된 유료도로가 넓고 평평하며 이러한 속도에 안전하다고 말한다. 고속도로 안전 옹호자들은 제한 속도를 시속 85마일로 높이는 것은 다른 주가 따를 수 있는 위험한 선례를 만든다고 말한다. 개통 3주 만에 고속도로가 처음으로 교통사건을 목격하면서 안전 옹호론자들을 떠받치고 있는 것일까? 논쟁 고속도로 경찰은 여전히 뷰몬트 여성을 살해한 충돌 사고에서 속도가 역할을 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조사하고 있다. 논란이 되고 있는 제한 속도 외에도 130번 고속도로는 사상 최초의 민관 고속도로 사업이다. 유료도로 수익은 도로를 확장한 텍사스와 SH 130 컨센서스 컴퍼니 사이에 나눠지며 텍사스는 제한속도를 높인 대가로 이 회사로부터 2500만 달러를 받았다. 제한속도가 높은 것은 운전자들이 도로를 이용하도록 하는 동기가 된다. 더 많은 주가 기반 시설 프로젝트에 대해 이런 식의 민관 협력 관계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고속도로 안전 전문가들은 말한다. -- 에리히 슐, 프리랜스 ORG XMIT의 사진: ES 42827 텍사스 슈퍼 하이 12/18/[비아 멀린]FTP 드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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캘리포니아에서 무어라크는 자신의 제한 없는 계획에 관한 한 안전이 자랑거리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는 추락에 대한 우려가 수십 년 동안 스피드스터들의 안식처였던 독일 오토반에 대한 열정을 꺾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의 계획을 발표하면서, 그는 화가 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