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월드 시리즈 MVP 존 베틀란드가 4살배기 성폭행 혐의로 기소되었다.

전 월드 시리즈 MVP 존 베틀란드가 4살배기 성폭행 혐의로 기소되었다.

전 월드 시리즈 MVP 존 베틀란드가 4살배기 성폭행 혐의로 기소되었다.

 

 

텍사스 레인저스 명예의 전당 멤버이자 월드시리즈 최우수선수(MVP)였던 존 베틀란드를 성폭행한 혐의로 기소된 존 웨틀랜드 전 월드 시리즈 MVP가 26일 경찰에 의해 아동 성추행 혐의로 구속됐다.

댈러스 모닝 뉴스에 따르면, 베틀란드는 2004년부터 4살 된 친척을 학대했다고 한다. 진술서에 따르면, 텍사스 주 바톤빌의 당국은 학대가 그 다음 해에 두 번 더 지속되었다고 믿는다. 모닝 뉴스의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덴튼 카운티 교도소에 따르면 베틀란드는 14세 미만 아동에 대한 지속적인 성추행 혐의로 기소됐다. 트로피 클럽 거주자는 그의 체포와 같은 날 25,000달러의 채권을 발행했고 구류에서 풀려났다.


체포영장 진술서에 따르면 그는 아이가 4살 밖에 되지 않은 2004년부터 친척에게 성행위를 하도록 강요했다.


"학대는 바튼빌에 있는 베틀란드의 집에서 발생했다. 진술서에 따르면 2년 동안 두 번 더 이런 일이 발생했다고 피해자는 말했다.


베틀란드는 1989년부터 2000년까지 메이저 리그에서 1990년에 선발투수에서 마무리 투수로 활약했고 몬트리올 엑스포스, 뉴욕 양키스, 텍사스 레인저스에서 성공을 거두었다. 그는 1996년 양키스에서 월드 시리즈 MVP로 선정되었지만, 그 팀은 그가 마리아노 리베라의 등장으로 인해 몇 주 후에 자유계약선수가 되도록 허용했다. 그는 레인저스와 계약해 알링턴에서 4시즌을 보내며 150으로 팀의 역대 세이브 리더가 된 뒤 33세에 은퇴했다.

그 후 2006년 워싱턴 내셔널스(Washing Coach)에서 피칭 코치로 영입돼 6개월 만에 해고됐다. 그는 2009년과 2010년 시애틀 매리너스의 투수코치였으나, 그 스텐트는 사고가 없었다. 2009년 11월, 베틀란드는 경찰이 그의 집에 있을 수 있는 자살 위협의 대응으로 호출된 후 병원에 입원했다. 이 사건은 웨트랜드와 매리너스 가족이 발표한 성명에서 혈압과 심박수 상승의 원인으로 지목되었다.

베틀란드는 텍사스주 아길레의 한 기독교학교에서 성경공부를 가르치고 야구를 지도한 재천년 기독교인이라고 한다. 댈러스 모닝 뉴스는 베틀란드가 더 이상 그것과 관련이 없다고 보도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