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맥도널드의 직원이 인종적 비방을 이용해 카메라에 잡혔다.

플로리다 맥도널드의 직원이 인종적 비방을 이용해 카메라에 잡혔다.

플로리다 맥도널드의 직원이 인종적 비방을 이용해 카메라에 잡혔다.

 

이번 달 들어 두 번째로, 플로리다 맥도널드 가게는 비디오에 찍힌 인종 차별적 대결의 중심지가 되었다. 이 경우, 자동차 전용 창구의 한 남성 직원은 고객을 'N-word'라고 부르며, 다른 한 명은 '경찰'이라고 불렀다. 관련된 사람들 중 적어도 한 명은 해고되었다.

목요일에 공유된 비디오는 무엇이 충돌로 이어졌는지를 보여주지 않고, 그 직원이 자신에게 인종적 비방을 사용했다고 비난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나는 f***, n*****"라고 그 남자 직원은 경찰을 부르고 고객을 "보이"라고 부르는 여자 직원 뒤에 서서 대답했다.


고객이 맥도날드 종업원을 조롱하며 그런 말을 해서 해고당한다고 말하자, 남성 직원은 계속해서 "나는 너를 깨우겠다, 너는 f*****"라고 말한다.

"너도 매니저니까 해고되는 거야."라고 고객이 말한다. "이 문제를 다르게 다루어야 한다."


그 남자는 창가에 걸어 있는 것 같았고, 그 남자는 그 자리에 남아 있는데, 전화에 있는 여자가 경찰에게 "그는 내 매니저를 죽이겠다고 위협하고 있어. 그는 내 창문을 열어젖혔다.

트위터 사용자 @notjustamonth는 그녀가 그녀의 페이스북 피드에서 얻었다고 말한 비디오를 공유했고, 그 위치를 플로리다의 스프링힐로 확인했다. 곧, 그것은 애틀랜타 블랙 스타 사이트를 포함한 다른 사람들에 의해 공유되었다.

맥도널드 체인점 하비에르 일라스는 기자회견에서 이 사건에 대해 유감을 표했다.

"나는 이번 주 초에 내 직원 중 한 명이 연루된 사건을 알고 있다."라고 야후 라이프스타일로 보낸 성명서를 읽는다. 손님과의 소동이 일어나자 경영진은 곧바로 경찰에 신고했다. 이런 행동은 내가 내 식당 종업원들로부터 기대하는 가치와 기준에 어긋난다. 이 직원은 부적절하고 용납할 수 없는 행동을 보였고 더 이상 회사에 근무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Ilas가 누구를 지칭하는지, N-word를 사용한 남자인지, 경찰을 부른 여자인지 명확하지 않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